mr530sg mr530ka 비교 한달 신은 후기

mr530sg mr530ka 비교 한달 신은 후기

 

안녕하세요~

간만에 운동화 리뷰에요~!

그동안 꽤 많은 운동화 리뷰를 했었죠.

그만큼 신발이 진심인 사람이라

제가 알려드리는 정보는

매우 정확하다고 보셔도 됩니다.

제가 갖고 있는 신발 중에서도

제일 편한 것으로 꼽자면

당연 mr530sg에요!

MR530 시리즈는

편하고 예뻐서 데일리로 너무 좋죠.

아마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아요.

 

 

금액은 9만원 후반대이고.

한 때 품절대란이 일어나면서

10만원 넘게도 판매되었던 운동화입니다.

MR530SG는 화이트

MR530KA 스틸그레이

MR530SH는 아이보리입니다

저는 화이트로 구매했어요.

3가지 모두 디자인이 예쁘지만

제 눈엔 화이트가 제일 예뻤어요.

 

 

제일 깔끔하고 예쁘고~!

무엇보다 메쉬 라인이

진짜 깔끔하고 예뻐서

통기성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너무 마음에 드네요.

mr530sg 인생 운동화다 이거!!

 

 

근데 지금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품절이 뜨네요.

이게 얼마나 인기가 있는 제품이냐면

게시글에 재입고 문의가 엄청 많아요~!

와 진작에 사길 잘했다.

 

 

 

다 비밀글로 문의하셔서

재입고 일정을 알 수는 없지만

기다리면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

충분히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는

좋은 운동화에요.

 

 

직접 신어보고 사는 것도 좋지만

뉴발란스 제품들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아요.

편함에 있어서는 1등이니까~!

 

 

사이즈에 대한 정보를 드리자면

저는 한사이즈 다운시켜 샀어요.

여러 리뷰들을 보니

한사이즈, 반사이즈 다운하라고 하더라구요.

 

 

 

발볼이 넓게 편하게 잘 나와서 인지

넉넉한 느낌이에요.

저는 원래 230인에 220으로 구매했더니

딱 맞고 좋습니다.

두꺼운 양말을 신으실 분들은

반 사이즈만 다운해주세요

 

 

요즘 특히 날씨가 너무 좋아서

퇴근 하고 그냥 집에 가기가 아까운데

집 근처 동산이라도 올라가고 싶은 심정입니다.

특히 저희 동네 혜화의 뒷 동산은

예쁜 카페들도 진짜 많거든요.

이게 신발이 불편하면 엄두도 안나는데

mr530sg 덕분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도 될 듯~?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초중고등학교 학생들부터 시작해서

20대, 30대는 물론 50대 저희 부모님까지

두루 신을 수 있는 디자인이구요.

 

 

 

너무 너무 편하니까요~!

편하다는 말 몇 번이나 한거냐....

그 정도로 편해요!

부모님께 선물해드려도 너무 좋아요.

 

 

엄마,아빠 육아맘님들 너무 좋고

임신하신 분들이 신기에도 딱이에요.

제가 임신했을 때 주로 임부 원피스에

레깅스에 두꺼운 양말, 뉴발란스 운동화

이렇게 늘 외출복이었거든요.

그 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물론 그 때는 mr530sg는 아니었지만

 

 

ABZORM 미드솔 덕분에

오래 걸어도 다리와 발에 부담이 없어서

꼭 추천드리는 운동화였구요.

신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제가 운동화를 참 험하게 신나봐요.

 

 

사진으로 보여드리기 민망하여

공식 홈페이지 사진을 참고합니다

출처 사이트에요.

 

https://www.nbkorea.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