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닝하지 맙시다

컨닝하지 맙시다


지금도 중고등학교에서 컨닝하는 친구들이 있나요? ㅋ

제가 학교 다닐 때는 꼭 시험지 좀 보여달라는 애들이 있었는데

저는 당연히 안보여주었지요 ㅋㅋ



여튼, 컨닝하는 것은 어떻게든 남의 지식을 도둑질하는 것이고

공무원 시험 같은 중요한 시험에 컨닝을 하는 것은

정말 범죄가 되는 것이니, 이는 어떤 식으로든 정당화 될 수 없는 지점이기도 합니다

컨닝을 하면 일단 후달릴거 같은데

저라면 그런 기분 느끼느니 차라리 공부하는 게 더 마음이 편하지 않나

이런 생각을 합니다

아 이렇게 말했다고 제가 무슨 공부 잘하는 사람으로 보일지 모르겠는데

그런 사람은 절대 아니구요 ㅋ

그냥 아는 문제는 풀고 모르는 문제는 찍으면 되는 거니깐 ㅋㅋ

공부하지도 않았는데 점수 좀 잘 보겠다고 컨닝하는 것도

뭔가 구질구질한 거 같아서 ㅋㅋ

저는 정말 모르면 다 찍었거든요 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