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의 계획

사막을 걷게 된다면 어떤 기분이 들까

관광이 아닌 사막에서 길을 잃었다면

정말 막막한 기분이 들 것 같다

그렇다고 앉아서 죽기만 기다릴 수 없다

일단은 길을 떠나야 하고 사람을 만나야 한다

그래야 살 수 있으니깐 말이다

방향이 잘못된 것인지는 알 수는 없지만 

일단은 몸을 움직이고 나 자신을 잘 보존 해야한다



그런 상황에서 나는 좀더 강한 사람이 되고

그 사막에 적정한 사람이 될 지도 모른다

아니 그렇게 되어야만 나는 살아남을 수 있다

그리고 나는 좀 더 다른 사람이 되어 있을 것이다

타의에 의해 살아남기 위해서 그런 환경에 처해진 것이지만

그런 환경을 거치면 사람이 달라지게 되는 것이다

그런 식으로 나라는 사람을 좀더 강한 사람으로 담금질하고 싶다

담금질 하는 방법에는 여러 종류가 있고

무엇보다 그런 레벨에 대해서는 본인이 만족할 때까지 해야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