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구하기 어렵네요 ㅠㅠ


지사 확장으로 사무실 구하러 다니는데...
벌써 며칠째인지 모르겠네요 ㅠ ㅠ
사무실 구하기가 이리도 어려울줄이야;;;
뭐, 널리고 널린게 임대사무실이긴 한데... 제가 조건이 좀 까다롭다 보니 그렇게 되었나 봅니다
ㅜ___________________ㅜ

에고.. 오늘도 슬슬 출발해야겠네요.
이놈의 사무실 때문에 포스팅하기도 힘듭니다.

빨리빨리 끝내고 다시 포스팅 하도록할게요

아직은 구독하는 사람도 없고  ㅠ ㅠ

방문자도 평균적 30명 넘짓이 고작이고 ㅠ ㅠ

추천도 많이들 안해주시고 ㅠ ㅠ

......하아~
말하다 보니 안스럽네요,, 제가; ㅋ

열심히 하다보면 성과도 있겠죠? ㅋㅋ

이런 저런 좋은 정보나 충고해 주실만한거 있으면 말씀 좀 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