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영업시간 책방데이트하세요

교보문고 영업시간 책방데이트하세요

 

저는 책을 참 좋아라 하는 사람입니다

학창시절에는 공부는 안하고 책만 읽어서

언어점수만 잘나오고 다른건 꽝이었는데요 ㅎㅎ

그래서 저는 문고에 가는 것을 좋아해요

어릴 때는 동네 작은 문구만이 다인줄 알았는데

처음 교보문고를 가보고는 엄청나게 놀랐다죠 ㅎㅎㅎ

크기도 엄청 크구여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책의 양~!

오늘은 교보문고 영업시간을 알아볼껀데요

겨울에는 따뜻한 책과함께 데이트해보는 것 어떨까요

 

 

교보문고는 우리나라 곳곳에 여러 지점들이 있어요

그래서 지점별로 교보문고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르답니다

방문하시려는 곳의 영업시간 알아보시고

헛걸음하지 않고 편안하게 책 즐기세요~

 

 

교보문고 하면 아무래도 종로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아요

광화문 역에서 이어진 교보문고

제가 즐겨가던 곳이라서 아주 친숙한데요

여기는 영업시간이 아침 9시30분부터 저녁 10시입니다

12시간 넘게 널널하게 영업을 하고 있네요

 

설날과 추석날 단 하루씩은 휴무이구요

그 외에 다른날에는 언제든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들르실 수 있습니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교보문고 지점은 강남점

저도 가봤는데 규모가 크고 깨끗해서

역시나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지하철과도 가깝고 주변에 카페도 많이 있어서

책한권 사들고 카페에 가는 것도 참 좋겠다 싶어요

 

 

강남점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광화문점과 마찬가지로 9시30분에서 10시까지 입니다

역시나 설날과 추석당일 휴무이구요

 

다른 지점 역시 30분 정도의 오차가 있을 뿐

거의 비슷한 시간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갑자기 늦은 시간에 책을 보고 싶다!하면

9시 정도까지는 들어가시면 될듯해요

 

 

영등포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 시작해서 10시까지네요

딱 12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요

 

 

 

저는 영등포를 잘 가보지 않아서 모르는데

여기도 규모가 크나요?

언제한번 영등포에 들를 일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네요^^

 

 

알아보니 영등포점은 설날에도 영업을 한대요

저는 물론 주부이고 며느리이기 때문에

설날에 어디 나갈 수는 없지만 ㅠ

그래도 설날에 영업을 한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단 오후 1시에 열어 10시에 닫는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꼭 설날에 교보문고 데이트를 해보렵니다

 

 

합정역 교보문고 영업시간은

10시 30분부터 10시까지 입니다

 

 

 

설날 당일과 추석 당일 휴무

그외에는 언제든 교보문고 합정점에 들르실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대학교때에는 홍대에 자주 갔었기 때문에

교보문고 합정점도 많이 갔는데

요즘에는 그쪽에 나갈일이 없네요 ㅎㅎ

뭔가 씁쓸..

 

 

같은 문고인데도 조금씩 영업시간이 다르네요

미리 잘 알아보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아침 일찍부터 서점에 들를 일은 많이 없어서

저는 그냥 알아보지도 않고 다니긴 했는데요

혹여 급하게 책을 사실 일이 있다면

교보문고 영업시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책을 읽는게 중요하긴 하지만

요즘에는 여러 방식으로 문서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책방의 기능이 많이 떨어진 것은 사실입니다

독서를 강요할 수는 없지만

인간에게 있어서 책은 정말 중요한 존재이긴해요

그래서 저희 아이에게도 책을 많이 접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언젠간 우리나라에서도 노벨문학상이 나오길 바라면서

오늘 교보문고 영업시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따뜻한 곳에서 책을 읽으며 데이트하는 것

완전 추천드려요~

그리고 교보문고에는 신년 달력도 다양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가서 디자인 문구를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