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번개맨 공연일정 정리했어요

2023 번개맨 공연일정 정리했어요

 

다들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2023 번개맨 공연일정을 알아보려고 해요

우리딸이 요즘 최애하는 캐릭터 번개맨과 번개걸~!

그래서 다가오는 4월에 공연을 보러가려합니다

아주 핫해서 금방 매진될 것 같으니

늦지 않게 일정 확인하시고 예매하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번개맨은 2000년에 만들어진 오래된 캐릭터입니다

2000년이면 제가 중학교 때인데요 ㅎㅎ

지금은 부모가 되어서 딸과 함께

번개맨 공연을 보게 되네요 신기신기 ㅎㅎ

 

2000년부터 지금까지 딩동댕 유치원 순회공연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무료 공개 방송과 함께 뮤지컬 공연일정까지 알아볼게요

 

 

번개맨 캐릭터 너무 멋지죠?

어린이들의 꿈을 지켜주는 번개맨 캐릭터와 함께

번개타운의 정신적 지주인 번개절까지~!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현재 사이트에서는

번개맨 어린이를 모집하고 있어요

 

 

 

공연 지역의 거주자를 우선 선발하고 있으니

모여라 딩동생 공식카페 회원가입하신 후에

나도 번개맨 게시판에 자기소개와 함게

번개체조 영상을 올리면 됩니다

 

 

2023년 번개맨 공연일정 시작할게요

2023년 2월 25일~26일에는 경북 구미시문화예술회관에서

번개맨 공개방송이 진행되었구요

 

2023년 3월 4일~5일에는 전북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우리의 번개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3년 4월의 일정 알아볼게요~

2023년 4월 1일~2일에는

하남 문화예술회관에서

번개맨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개방송의 일정은 4월 2일이 마지막입니다

일정이 추가되는 대로 또 알려드릴게요~

 

 

번개맨 공개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는

4세부터 9세까지 입니다

2023년 1월생부터 2014년 12월생까지 관람이 가능하니

늦지 않게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보호자는 어른 1명당 아동 2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공개방송에 참여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구요

더 자세하게 문의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1588-1580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거나

이메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메일 helpdesh@ebx.co.kr

 

 

공개방송 스케줄이 맞지 않는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공개방송 외에도 뮤지컬 공연도 있습니다~!

 

 

 

주말마다 공연을 하고 있으니

일정 잘 확인하셔서 뮤지컬로 번개맨 만나세요~!

3월에는 전주, 천안, 의정부, 강릉에서

매주 주말마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월에는 봄맞이 나들이를 하는 분들이 많아서

예매를 더 서두르셔야 할 것 같은데요

용인과 광주, 인천,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가족의 달인 5월에도 빠른 매진이 예상되는데요

5월 4일과 5일을 제외한 모든 주말에 진행됩니다

대전, 대구, 구리에서 번개맨을 만나실 수 있어요

 

번개맨과 블랙홀 대모험 앙코르~!

완전 기대됩니다

인터파크에서 번개맨 검색하시고

늦지 않게 예매하세요~^^

 

번개맨 일정을 알아보다보니

요즘 번개맨이 얼마나 인기있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아이들의 꿈을 지켜주는 번개맨~

공연을 보고 많은 아이들이 즐거워했으면 좋겠네요

 

아이를 낳고 육아를 하다보니

아이들만 보면 신기하고 예쁘고 그래요

그래서 번개맨을 보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니

저도 뿌듯해지고 기쁘네요

더 자세한 사항은 번개맨 사이트를 참고해주시구요

http://www.bungaeman.co.kr/

 

아이들과 신나고 재밌는 공연 즐기기 위해서

어서 빨리 날씨가 좋아지기를 바래봅니다~^^

2023 번개맨 공연일정 포스팅 마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