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네임 아줌마 - 1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포스팅 처음부터 웃고 시작하네요.
어제 저녁 SBS스페셜 보신분들.... 바로 오늘 검색해 보시겠죠?
"코드네임 아줌마"

SBS스페셜을 그렇게 웃으면서 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알고보니 총 5개 편으로 구성되어 있더군요.
뭐... 아직까지는?

일단은 하나 퍼왔습니다. 아참, 불펌 아니니 뭐라 하진 마시구요
즐감 하세요 ㅋㅋ

      코드네임 아줌마 - 1탄



아참, 잊어 버리면 안되죠 ㅎㅎ

      홍감독과 미리 알아보는 예상 댓글과 답글~

 - 홍감독님은 제작자 분이십니다 ㅎ

글쓴이 : 우왕, 예고편 보다 재미없어요.
홍감독 : 에잉, 원래 예고편이 제일 재미있는 거에요,,,

글쓴이 : 우와 클레이애니메이션이 어떻게 이렇게 움직임이 빠르지요?
홍감독 : 하하하 우리는 3D CG를 남발해서 그래요^^

글쓴이 : 아,, 역시,, 한국 애니메이션의 한계인가요?
홍감독 : 님,, 우리의 제작비는 헐리우드의 5%,,
 -> 글쓴이 : 그럼 극장표 값도 5%만 받나요?
 -> 홍감독 : ㅜㅜ,,,험험,,,,공짜니까,, 그냥 보셈^^

글쓴이 : 2탄은 재미있을까요? 2탄은 언제 나오나요?
홍감독 : 1탄 분위기 보고,, 올릴래요 ㅠㅠ



하하^^;
설마 이렇게 잼있는 거 만들어 놓고 리플이 없을거라 예상 하시고 이런 멘트 달아 두신건 아니시겠죠?

2탄 예고)

아~~~ 그리하여,, 우리 아줌마는 그만 아들방에서 못 볼 것을 보고 마는데...

아~~~ 그녀의 가슴은 꽃인가,, 불꽃인가,,

아,,,,!!!

홍감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