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에 빠져 본 적이 있는가

최면에 빠져 본 적이 있는가


티브이 같은데 보면 최면 같은 거 거는 장면을  종종 볼 때가 있는데요 ㅎ

가끔 그런 생각을 하지요

저거 사기 아닐까 혹은

정말 한번 빠져보고 싶다 ㅋㅋ

저는 주로 후자의 입장인데요 ㅎ



최면에 빠져서 자기의 깊은 내면 이야기를 하거나

전생 비슷한 이야기를 할 때는 정말 궁금해지더라구요

최면에 빠진 사람이 이야기 하는 장면은 

정말 연기로 하는 것 같지가 않아서

더욱더 믿게 되거든요 ㅎ 

저는 전생이나 무의식 같은 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꼭 한번 해보고 싶은데

이게 또 사람의 성향에 따라 최면에 잘 걸리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다고 하는 데요 ㅎ

저는 예민한 편은 아니라서 왠지 최면에 

잘 걸릴 거 같지는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ㅎ

기회되면 한번 최면 같은거 해보고 싶네요 ㅎ

정말 내 안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