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삼겹살

진리의 삼겹살


저는 고기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삼겹살입니다

가장 비싸다고 소고기는 뭔가 저하고는 맞지 않는 듯 ㅋㅋ

식감이나 비린 느낌 등등 ㅋ

사람들이 먹자고 하면 먹는데

제 스스로 사먹지는 않습니다 ㅎㅎ

저는 삼겹살이 최고 인 것 같아요 ㅎ



삼겹살에 소주라는 말이 있는데요 ㅎ

저는 굳이 술이 없어도 삼겹살 그 자체가 더 갑이지 않나

그런 생각을 합니다 ㅎ

오히려 술이 없으면 삼겹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삼겹살을 집에서 해먹는 것은 은근히 손이 많이가고 그래서

동네에 아주 깨끗한 고기부페에 가서 삼겹살을 먹고 옵니다 ㅎ

그러면 따로 상치우고 할 필요 없이 신선한 야채와 더불어

맛있는 삼겹살을 먹을 수 있으니깐요 ㅎ

말하고 나니깐 오늘 밤에 가봐야 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