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나는꿈 지진꿈 꿈해몽 알아봤어요

지진나는꿈 지진꿈 꿈해몽 알아봤어요

 

지진은 자연재해 중에 하나이기에 인간의 영역이 아니지요

그래서 지진이 한번 일어나면 어떻게든 살기 위해 노력을 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지진 수칙에 대해 미리 숙지를 해놓고

지진이 발생하면 바로 행동으로 옮길 수 있어야 하지요

 

 

실제로 일어나면 안되는 지진인데요

이런 지진에 관련된 꿈은 어떤 의미를 함의하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먼저 지진이 발생했을 때 이를 꿈에서 보았다면

나를 둘러싼 환경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는 뜻입니다

이사를 한다거나 회사를 바꾼다거나 하는 등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바꾸면 좋다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만일 다니는 회사가 마음에 들지는 않는데

한가지 요소 때문에 다녀야 해서 뭔가 고민이 된다고 했을 때

이런 꿈을 꾸면 이직의 계시로 알고 바꾸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진에 관련된 태몽도 있는데요

뭔가 영화 같은 이야기이지만 꿈에서 지진이 발생하는 와중에

건물이 무너지고 있을 때 아기를 구하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영화 한편 찍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꿈은 태몽이고 아주 대단한 아이가 태어날 꿈이라고 합니다

지진속에서 살아남은 아이이니 만큼 정말 위대한 사람이 되겠네요

 

 

그리고 지진이 발생하게 되면 보통 집이 무너지게 되는데요

우리나라 특성상 집이 재산의 전부인 경우가 많아서

우리나라에서 지진이 발생하면 정말 타격이 크지요

그런 않좋은 상황만큼 꿈에서 집이 무너지게 되면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본인에게

나쁜 상황이 오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이런 꿈을 꾸면 일단은 그날은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진이 나서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다행인 경우가 많습니다

정말 행운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지진으로 사망하는 경우는 정말 어느 장소에 있느냐애 따라

달라지기도 하니깐요

꿈에서 지진 속에서 살아 있게 되면 이 역시 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진이 발생하면 방송국에서 속보를 해주는 데요

그런 방송을 보면 왠지 소름이 돋고 무섭기도 합니다

그런 상황을 꿈에서 맞이 한다고 했을 때는

개인차가 있기 마련인데요

어떤 변화가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변화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나쁜 기분이 들면 흉몽으로,

그런 속보를 들었는데요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으로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꿈에서 만큼은 좋은 느낌으로 받아들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진이 나면 어떤 경우에는 츠나미가 같이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정말 상상하기 힘든 자연재해이지요

 

 

 

실제로 옆나라에서는 이런 경우가 많이 발생해서

해안가에 방어벽을 만들어 놓기도 했지요

어떻게든 자연재해를 피해야 하니깐요

 

 

지진나는꿈 지진꿈 꿈해몽

꿈에서 이런 경우라면 역시 상황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요

츠나미를 따돌리고 안전한 곳으로 피했다면

일이 잘 해결 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이구요

만일 츠나미에 쓸려가게 된다면

그동안의 노고가 허사가 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이런 꿈안에서도 자기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지진나는꿈 지진꿈 꿈해몽

그리고 지진은 땅이 갈라지는 것도 동반하는데요

실제로 이렇게 내가 디디고 있는 땅이 흔들리는 것도 무서운데

갈라진다고 생각하니 정말 아찔하네요

꿈에서 이런 상황을 맞이 하게 된다면

지금 내가 획득하고 있는 지위가 어느 순간부터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지진나는꿈 지진꿈 꿈해몽관련 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반적으로 좋은 느낌과 나쁜 느낌이

반반 섞여있는 듯한 꿈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