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봐요


부모님댁에 보일러 한대 놔드려야 겠어요~^^

라는 광고문구가 떠오르네요

벌써 화려했던 그 찬란했던 여름이 지나고

추운 겨울이 상상되어지는 찬바람이 불고 있어요

예전에 연탄보일러를 떼거나 기름보일러를 떼는 시대를 생각하면

도시가스는 너무나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함 것 같은데요

저처럼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24시간 보일러 풀가동을 하기 때문에

그 요금도 절대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리고 많지는 않지만 가끔가다 도시가스에 문제가 생길 경우에는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번호를 검색할 일이 생기는데요

미리미리 번호를 체크하여 적어둔다면

급할 때 당황하지 않겠죠?



아직도 가스통으로 가스를 공급받는 분들도 많으실테지만

예전에는 정말 가스통 굴러가는 소리가 시시때때로 났었어요

저희집 강아지는 그 소리를 정말 무서워해서

가스배달하는 날이면 방안에 숨겨놓고 귀를 막아줬던 기억이 나요


도시가스는 이렇게 가스배달 주문을 하지 않고

편리하게 반영구적으로 가스를 공급받을 수 있는 방식이에요

여러 업체에서 각 지역별로 관리를 하고 있구요

그래서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가 다 다르답니다



예전에는 전화번호부라는 것도 있었지요? ㅎㅎ

커다란 책을 펼쳐들어 가스집을 찾아보던 때도 불현듯 기억이 나네요

요즘에는 간단히 클릭 한번으로 원하는 번호를 빠르게 찾을 수 있지만

가끔 정말 급하게 찾으려고 하면 허둥지둥 땀빼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미리 미리 체크하여 방한쪽에 잘 적어두거나

보일러나 가스불 옆쪽에 적어두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서울도시가스 1588-5788

인천도시가스 1600-0002

부산도시가스 051-607-1234

경동도시가스 1577-8181

충남도시가스 042-336-5100

경남에너지 055-260-4000

대성도시가스 1577-1190


정말 많은 업체가 있었지만 일단 대표적인 7개의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만 검색해봤어요



내 지역의 도시가스를 어디서 관할하는 지도 알아볼 수 있었는데요

서울의 경우에는 서울만 관할 하는 것이 아니라 

김포와 고양시, 파주까지 공급하고 있더라구요

김포, 고양, 파주에 거주하는 분들은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에서 서울 전화번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검색방법역시 매우 간단한데요

도시가스라고 검색하고 클릭을 하면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검색이라는 게 바로 보여요

완전 간단하쥬?

서울의 경우에는 번호가 너무 쉬워서 단번에 외워버릴 정도에요 ㅎㅎ


대리운전이나 꽃배달 전화번호의 경우에는 

쉽게 바로 전화걸 수 있는 전화번호인 경우가 많은데

도시가스도 그런가요? ㅎㅎ 암튼 서울지역 번호가 너무 쉬워서

도시가스에 문제가 생기면 바로 전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 사실 이렇게 업체 정보가 많은 줄 몰랐어요

전기요금을 일괄적으로 전국을 한전에서 관리하듯이

도시가스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거든요

이렇게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이런 새로운 사실도 알게 되네요^^



암튼튼 이렇게 우리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도시가스의 고마움을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기도 했구요

올 겨울이 춥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그런데 여름이 더우면 그만큼 겨울도 춥다고 하더라구요ㅠ

다가올 겨울 대비 단단히 하시고

건강에도 유의하시길 바라며

지역별 도시가스 고객센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