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리냄새제거 원인과 방법에 대해

정수리냄새제거 그 원인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후각이라는 감각에 대해서

상당히 민감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그 사람에 대한 느낌이 좋아도

특정 냄새로 인해서 그 이미지가 완전히 깨지는 경우가 있지요

그래서 향수라는 물건도 괜히 나온 것이 아니지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은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입을 열 때 마다 나는 담배 냄새 때문에

정말 참기 힘든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렇듯 보이지 않는 후각이 

때로는 그 사람의 전체를 대변할 때도 있는 것인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자신에게 

좋은 냄새가 나길 바라고 있는 것이지요



그런 점을 생각하면 은근히 나는 정수리 냄새 때문에

걱정 아닌 걱정을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수리냄새제거에 대해 이야기를 하면서

정수리 냄새가 나는 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먼저 정수리 냄새가 나는 원인은

전반적으로 머리를 제대로 감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냄새가 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평상시 머리를 잘 감아주시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는 아주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를 잘 감았다고 하더라도

머리를 잘 말리지 않은 상태에서 잠을 잔다던가 하면

이런 정수리 냄새가 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자기 전에 머리를 꼭 건조하고 잠을 자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는 모든 질환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어서

정말 안끼는 곳이 없을 정도인데요



물론 정수리 냄새가 나는 것이 

질환은 아니지만 그래도 살아가면서 불편하게 하는 요소인데요

이런 스트레슬 인해서 피지가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 때문에 냄새가 나는 것도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않으면

이런 냄새가 날 수도 있다고 하니 

역시 쉴 때 잘 쉬어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런 정수리냄새제거를 위해서 

머리를 정말 잘 감아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구요



머리를 감은 후에도 

말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기 전에는 꼭 드라이기로 머리를 잘 말려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한편 지방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으면

이런 정수리 냄새가 많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머리 쪽에 피지가 분비 되면서

이런 냄새가 나는 부분이 있으니

이럴 때는 이런 음식을 조절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음식이 우리 몸에 차지 하는 부분이 상당한 것 같네요

음식 섭취 조절 만으로도 냄새가 사라질 수 있는 것도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하네요



그리고 운동을 많이 하고 나면

땀이 정말 많이 나게 됩니다

이런 상황이라면 정수리 뿐만 아니라

몸에서 냄새가 많이 나게 되는데요

특히 여름에는 더욱 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운동 후에는 꼭 샤워를 해주는 것이

정수리냄새제거 뿐만 아니라 몸의 냄새를

좋게 해주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그리고 술을 많이 마시면 

그 안의 성분 때문에 모공을 통해서

안좋은 냄새를 낸다고 하는데요

정수리 역시 모공이 있기 때문에

이런 안좋은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스트레스와 더불어 이런 술 역시

적당히 조절하는 것이 무엇보다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정수리냄새제거 관련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는데요

실질적으로 일상생활에서 기본적인 것만 잘 지켜주시면 

이런 냄새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이제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시작 된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땀이 더 많이 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늘 청결한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서

샤워를 시의 적절하게 해주시고

무엇보다 몸을 잘 말려 주시면 어느 정도 해소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