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지 맛있는 커피에요

정말이지 맛있는 커피에요

후반전에 시작하는 입장에서는
늘 이런 점이 긴장이 되었는데
생각보다 잘 되어 가고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
계속해서 밀고 나가면 될 것 같다
요즘은 와이프가 커피 마시는 시간이 정말 많다
사실 둘다 커피를 좋아하긴 하지만
나는 주로 작업할 때 마시고
와이프는 일과 전에만 마시는 편이었다
그런데 이번에 산 커피가 정말 대박이었다

 

 

모르고 산 커피 왔는데
그것이 원두 그 자체로 들어 있어서
믹서기로 갈아서 먹어 봤는데
정말 대박이었다
향 자체가 정말 잘났다
그동안 왜 커피는 카페에서 사 먹는 것과
집에서 타 먹는 것이 달랐는지 이해할 수 없었는데
이번에 완전히 깨닫게 되었다
커피는 그때그때 갈아서 먹는게 최고라는 사실을 말이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 불편을 겪고
그라인더를 이용해서 커피를 갈아 마셨던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