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좋아요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좋아요

 

이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을 꾸면서 우리는 현실과 조율을 하면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꿈이 모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삶의 일정부분에 암시하는

측면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참고사항으로 알고 보는 경우가 참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관련해서

연예인 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예인을 만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자신의 능력을 인정을 받는 상황을 암시한다고 하는데요

특정 분야에서 갈고 닦는 지점이 있는데

이런 꿈을 꾼다면 곧 좋은 기회가 오지 않을까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런 꿈을 꾸지 않더라도 한 분야에서

꾸준히 자기 길을 가는 사람들은

어떤 식으로든 알려지게 되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연예인과 같이 밥을 먹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떤 계기로 인해 성공을 하거나 평상시

노력했던 분야에 결실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어떤 분야에 매일 절차탁마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관련해서

연예인과 사귀는 상황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 꿈은 본인이 유명한 사람이 되어서

부와 명예를 얻고 본인의 능력 역시

잘 발휘하게 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으니

이런 꿈을 꾸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연예인에게 무언가를 받는 상황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은 주변에 도움을 주는 사람이 생겨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데

큰 도움을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만일 하고자 하는 일이 잘 되지 않을 때는

이런 꿈을 꾼다면 곧 좋은 동료가

나타나서 일이 풀릴 수도 있으니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

관련해서 대부분 길몽이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사람들에게 좋은 기운을 주는 직업이기에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하는데요

이런 점을 감안해도 기분 좋은 꿈이고

기분 좋은 해몽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예인을 보게 되면 반가운 나머지

사진도 찍고 그러는 데요

이런 꿈은 역시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재물운 관련해서 엄청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연예인을 보면 사진을 찍으면

여러모로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걔중에는 안좋은 꿈도 있습니다

가령 연예인과 데이트 하는 꿈이 있습니다

 

 

 

이런 꿈은 왠지 기분이 좋고 좋은 의미를 담고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꿈은 지금 애인과 헤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연예인과 싸우게 되는 꿈도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지인이나 애인과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 합니다

그러니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싸우면 않좋은 것이니

가급적이면 이런 꿈을 꾸면 그날 하루는

정말 조심히 보내야 할 것 같습니다

 

 

더불어 연예인이 꿈에서 자신을 보면서

빈정대며 놀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꿈 역시 여러 사람들에게 조리 돌림 당하는 느낌으로

비웃음을 사게 될 일이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만해도 기분 나쁜 꿈이네요

 

 

이렇게 연예인꿈 연예인 만나는꿈 사귀는꿈 꿈해몽과 더불어

연예인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연예인 꿈이라고 해서 마냥 좋은 것도 아니네요

그래서 좋은 의미라면 기분 좋은 일에 대해서

기대를 하면 될 것이고

나쁜 의미라면 그날 하루는 조심하자는 느낌으로 보내면

제대로 된 꿈 사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