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나이 프로필 차정숙몇부작 결말

엄정화 나이 프로필 차정숙몇부작 결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엄정화 언니의 프로필을 소개할게요.

한참 가요에 관심이 많던 초등학교 시절

단연 TOP은 엄정화 언니였어요.

그 때부터 팬이니까 벌써 몇 년??

나도 나이가 들었지만

엄정화 언니 나이는 어느새 55세입니다.

최근 닥터차정숙이라는 드라마에서

열연을 하고 있어서

저도 매주 주말이 기다려진답니다.

엄정화 나이와 프로필

자세히 알아볼게요^^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1

 

1969년 8월 17일생으로

엄정화 나이는 올해 55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이에요.

키 164CM에서 몸무게 47키로를 유지하는

여전히 예쁘고 멋진 정화언니^^

가족은 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엄정화 언니의 남동생은

배우 엄태웅이에요.

올케 윤혜진, 조카 지온이가 있죠~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2

 

언니는 1992년 “결혼이야기”라는

영화로 데뷔를 했어요.

그 전에 MBC 합창단에서 활동하다가

관계자의 눈에 들어 연예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1993년 “바람부는 날이면 압구정동에 가야한다.”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하였고

OST를 시작으로 가수도 시작하였어요.

역사의 시작이네요~!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3

 

어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어릴 때부터 무척 어렵게 자랐대요.

심지어 학교 매점에서 살았었다고 해요.

그래서 연예인으로 점차 성공하면서

모든 가족의 생계를 책임졌다고 합니다.

가요계의 디바로 계속 활약하면서

20편이 넘는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에서 확실한 입지를 다졌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는

싱글즈, 오로라공주, 베스트셀러입니다.

그 밖에 인사동스캔들, 해운대, 댄싱퀸,

마마, 미스와이프 등 영화에 출연했어요.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4

 

최근에 대히트를 치고 있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네요.

엄정화 나이 55세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동안 외모로

드라마를 볼 때마다 감탄사가 나와요.

얼마 전에는 갑상선암 수술로

왼쪽 성대 신경 마비를 앓았는데도

가수로도 복귀하고

드라마로도 멋지게 복귀하여

너무나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가

레지턴트가 되어 벌어지는

인생 봉합기입니다.

지난주 시청률 18%를 기족했네요 와우!

드라마는 16부작으로

2023년 6월 4일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주말이 기다려지네요.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5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엄정화 언니의 나이와 프로필,

작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봤어요.

시련을 극복하고 역사를 써가고 있는

엄정화 언니의 이야기 자체가

한편의 드라마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엄정화-나이-프로필-차정숙몇부작-결말-6

 

잠깐 번외로 드라마 결말을 추측해보자면

아마 차정숙은 당당하게 이혼하고

병원을 개원하여 살아갈 것 같습니다.

로이와의 사랑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새로운 사랑도 분명 올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한 때 또 팬이었던 명세빈 언니도

미국에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죠~?

다음 시간은 명세빈 언니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

그럼 오늘의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