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끄지 컴퓨터

언제 끄지 컴퓨터


컴퓨터를 잘 사용하다가 가끔 업데이트 지옥에 걸리면 식은 땀이 납니다 ㅋㅋ

처음 업데이트가 걸렸을 때는 이거 금방 끝나겠지 했는데

한 번 잘못 걸리면 반나절이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ㅎ



하- 이럴 때 강제 종료하면 괜히 컴퓨터 망가질 거 같고 불안하고 그랬는데요 ㅋ

이제는 그냥 내비두죠 ㅋㅋㅋ

그리고 보통 업데이트는 다시 시작할 땐 많이 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컴퓨터를 끄고 다시 켜야 하는 상황이라고 해도 

다시 시작이 아니라 일단 끄고 봅니다

그게 안전빵입니다 ㅋㅋㅋ

솔직히 업데이트 하는 게 보안상 좋기는 하지만

너무 자주 업데이트 하니깐 이것도 은근히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이것도 조절해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아예 업데이트 설정을 막아놨습니다 ;;; 하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