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사람꿈 꿈해몽 궁금하시죠

싫어하는사람꿈 꿈해몽 궁금하시죠

 

우리는 살아가면서 정말이지

다양한 꿈을 꾸게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꿈을 자주 꾸는 편이기도하고

꿈꾸는 걸 좋아해서

이런 부분에 관심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싫어하는사람꿈을 꾸면

그렇게 기분이 좋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꿈에서 까지 싫어하는 사람을

봐야 하나라는 생각이 드니깐요

그래도 해몽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싫어하는사람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싫어하는사람꿈 중에서 먼저 알아볼 꿈은

꿈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경우 입니다

뭔가 생각만 해도 기빨리는 그런 상황인데요

이 꿈은 뭔가 안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싫어하는 사람이 나를 보면서

웃는 그런 상황이 있을 수 있는데요

뭔가 비웃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정말 싫을 것 같습니다

그런 느낌 만큼이나 안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사기를 당하거나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꿈에서 그 사람과 싸우는

경우도 있을 것 같은데요

이는 약간은 심리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정도로 그 사람을 싫어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라고 하네요

더 나아가 그 사람과

부딪힐 수 있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이런 꿈을 꾸면 그래도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 사람을 때리는 그런 꿈도 있는데요

이런 꿈은 평소 스트레스가 누적이 되었다던가

혹은 스트레스가 해소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런 꿈이라고 하네요

그런 점에서는 나름 괜찮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현실에서는 싫어하는 사람과는 가급적이면

마주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요

 

 

 

꿈에서 이렇게 그 사람을

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에게 온 찬스를

날려버리는 그런 해몽이라고 합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힘들게 하는 그런 꿈은

하기 싫은 일을 해야 하는 그런 꿈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최악의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지적질하는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은 꿈에서처럼

꼭 그 사람이 아니어도 비난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그런 꿈이라고 하네요

 

 

 

싫어하는사람꿈 중에서

그 사람이 따라오는 꿈이 있는데요

 

 

이 꿈은 평소 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집에 오는 꿈이 있는데요

이런 꿈 역시 나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안좋은 일이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싫어하는사람꿈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대체로 안좋은 부분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런 꿈을 꾸었다면 그날 하루는 몸사리는 편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