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정황별 베스트 총정리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 정황별 베스트 정리


꿈을 통해서 우리는 의외로 많은 것을 보게 됩니다

이런 꿈들이 우리의 전부를 예언하지는 않지만

특정 꿈들은 어떤 상황에 대해서 암시 정도는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꿈들 중에서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에서 먼저

살펴보고자 하는 꿈은 내가 다른 사람을 살인하는 상황입니다

이런 일은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되지만

꿈이니깐 이런 상황이 일어나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꿈은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니깐요

여튼 이런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이는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 성과를 내면서

좋은 결과로 이어진다는 의미이니

이런 꿈을 꾸었다고 나쁜 의미로 받아 들일 필요는 없겠습니다



그리고 전쟁에 나가서 총으로 사망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쟁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지만

이것도 꿈이니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네요



이 꿈 역시 길몽으로 해석을 하는데요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의미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차로 사람을 치게 되고 이로 인해서

그 사람이 사망하는 상황이 꿈에 펼쳐질 수 있습니다

이 꿈도 내용은 정말 끔찍하지만

아주 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일에 있어서 잘 처리가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때 피를 많이 보았다면 재물운이 크게 상승한다고 하네요



이렇듯 꿈에서 피를 보게 되면

대체로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에서도 이런 피와 관련된 꿈이 있습니다



가령 본인이 살인을 하면서 피를 묻히게 되는 상황인데요

꿈 자체는 아주 섬찍하지만 꿈해몽은 부귀영화를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렇듯 꿈에 피가 많이 나오면 전반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꿈에서 목이 잘린 다음에도 죽지 않는 상황이 펼쳐질 수 있습니다

정말이지 엽기적인 상황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 꿈은 길몽으로 사업이 번창하고 좋은 일도 많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에게 위해를 가하려고 했던 사람을

살인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꿈이니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 꿈은 궁극적으로 길몽을 의미합니다



하는 일에 있어서 난관이 있기는 하지만 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다른 사람이 타인을 죽이는 것을

보게 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 무서운 꿈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이 꿈은 무서운 내용과는 반대로 길몽이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전투 중에 기관총을 이용해서 많은 적을 죽이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전쟁이니깐 가능한 부분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도 전쟁이 일어나서는 안되겠지요

여튼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원하고자 했던 일들이 아주 시원하게

성취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발의 총알로 두 명을 죽이는 상황이

꿈에 펼쳐질 수 있는데요

이 꿈 역시 기이하지만 길몽이라고 합니다

한번의 행동으로 두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 정도로 살인하는꿈 죽이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이 꿈은 꿈 자체가 끔찍한 지점이 많아서

흉몽이 더 많을 것 같았는데 의외로 좋은 의미를 갖고 있는 꿈도

많이 있어서 꿈은 역시 현실과 반대라는 사실을 새삼 다시 알게 되는 것 같은데요

여튼 꿈은 모두 이루어지기 보다는 하나의 참고 지점으로 지닌다면

아주 좋은 꿈해몽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