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할아버지 보고 싶다

산타 할아버지 보고 싶다


어렸을 때는 산타 할아버지가 정말 있는 줄 알았습니다 ㅎ

적어도 유치원 다닐 때 까지는 믿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고 동생들에게 팩폭으로

산타 할아버지는 없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었지만

어린 마음이라도 동심을 깨고 싶지는 않았던지

저 스스로 참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지금 보면 별거 아니지만 어린이들 세계에서는 아주 중요한 문제였으니깐요 ㅎ



그 산타 할아버지는 사실 저희 아버지였지요 ㅎ

크리스마스 날 아침이 되면 머리맡에 선물이 놓여 있는데

정말 산타가 있었네 이러면서

부모님에게 왜 산타 할아버지 왔는데 안깨웠냐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ㅎ

그 산타 할아버지는 앞에서 이런 저의 투정 앞에서 웃고만 있었습니다

지금은 산타는 없고 할아버지만 있네요 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