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꿈 꿈해몽을 알아보자

목욕하는꿈 꿈해몽을 알아보자

하루에 가장 좋아하는 시간을 꼽으라면
저는 바로 목욕하는 시간인데요
아마 저처럼 이 시간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루의 피로를 따뜻한 물과 함께 날려버리는 이 시간
현실에서는 아주아주 좋은 시간인데요
과연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어떨까요?
좋은 의미일지 나쁜 의미일지 갑자기 궁금해집니다

 

 

목욕하는꿈 꿈해몽 과연 어떨까요?

목욕의 종류에도 여러가지가 있죠~
커다란 대형목욕탕에서 목욕하는 경우도 있고
집에서 간단히 샤워를 하는 경우도 있죠
그 중에서 대형목욕탕에서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완전 길몽이에요
성공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대중탕과 같이 큰~~곳에서 몸을 씻는 행위 자체가
커다란 복을 가져올 것만 같네요

 

 

샤워만 했을 뿐인데 굉장히 시원하고 홀가분한 느낌이 들때가 있죠
이런 꿈의 경우에는 그 느낌 그대로 성공을 의미하는 꿈이에요
무슨 일이든 멋진 성과를 내는 꿈해몽이기 때문에 역시나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 좋은 샤워 만큼이나 기분좋은 해몽이네요

 

 

혹시나 목욕을 하는 꿈인데 때가 시원하게 밀리지 않는 느낌의 
꿈을 꾸신적이 있나요?

 

 

 


그런 꿈을 꿨을 때에는 꿈에서의 느낌처럼
결과가 쉽게 나오지 않고 어려운 느낌이라고 하네요
꿈에서의 느낌과 그 해몽이 맞아떨어지는게 흥미롭네요

 

 

예전에는 목욕탕에서 자주 등을 밀어주곤 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목욕탕을 아예 가지 않게 되는 것 같아요
모르는 분과 서로 등을 밀어주기도 하고 그런 정이 있었는데 ㅎㅎㅎ
혹시나 꿈에서 누군가의 등을 밀어준다면
그것은 조력자가 나타난다는 아주 좋은 꿈이에요
현실에서 혼자 모든걸 처리하기에 어려운 것이 많죠
든든한 뒷배가 나타나 준다면 이거야 말로 진짜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혹시 찬물로 목욕하는 분은 안계시죠? ㅎㅎㅎ
저는 여름에도 무조건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는데요

 

 

 


목욕하는꿈 꿈해몽 중에서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것은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는 걸 의미합니다
따뜻한 물의 기분 좋은 느낌이 역시나 해몽으로 나타나네요

 

 

이런 경우는 어떨까요?
생판 모르는 남이 우리집에서 목욕을 한다???
현실에서라면 썸뜩한 일인데요
꿈에서는 좋은 소식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목욕을 하는 의미가 해소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다른사람이 목욕하는 것은 좋은 꿈이라고 하겠네요

 

 

공포영화에 나올법한 무시무시한 꿈
바로바로 피로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요?
살짝 힌트를 드리자면 피가 나오면 좋은꿈~! ㅎㅎ
역시가 좋은 꿈입니다

 

 

 


특히나 시험을 앞둔 학생이라면 더 좋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바를 이루는 좋은 의미가 되어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제 조금 야릇한 느낌으로 가볼까요? 히히히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목욕하는 꿈은 어떨까요???
으메 나 이런거 좋아 하하하
역시 좋은 기분 그대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프로포즈를 계획한다거나 이벤트를 계획하신다면
반드시 성공할 꿈이니 이때를 노리세요~

 

 

목욕하는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흉몽이 하나도 없이 모두다 좋은 꿈이네요
예로부터 목욕은 안좋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좋은 의미로 풀이되어 왔기 때문에
현대에도 그 의미가 쭉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기분좋은 포스팅이 되었어요^^
요즘 저도 굉장히 피곤하고 힘든데
이런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좋겠어요
복권도 한장 사고싶구요 ㅎㅎㅎ
꿈에서도 따뜻하게 기분좋게 샤워하고
현실에선 기분좋은 꿈해몽이 되어주고
일석이조인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