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하는꿈 꿈해몽을 궁금하신분

목욕하는꿈 꿈해몽을 궁금하신분~

저는 목욕을 아주 좋아합니다~
하루의 피로를 싹 풀수 있는 시간이라서
조금 귀찮더라도 매일 매일 목욕을 하는데요
얼마전에는 목욕하는 꿈을 꾸었어요
제가 목욕을 너무 좋아해서 이런 꿈을 꾼건지
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는건지
목욕하는꿈 꿈해몽이 궁금해져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목욕의 종류도 정말 많죠~
간단히 샤워를 하거나
아님 세신까지 하며 아주 제대로 목욕을 하거나~
그리고 대중목욕탕을 가서 목욕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만약에 꿈에서 대중목욕탕을 갔다면
이것은 완전 대박꿈입니다~!!

대중탕에서 몸을 씻는게 아주 큰 복을 가져오는 의미라네요
기왕 목욕을 할꺼면 목욕탕에서 하면 좋겠네요 ㅎㅎ

 

 

목욕하는꿈 꿈해몽
반대로 간단히 샤워만 하더라도 아주 좋은 꿈입니다
샤워는 간단한데도 아주 시원하고 깔끔하죠
그런 느낌을 꿈에서 받으셨다면 더더욱 좋구요
무슨일을 하더라도 멋진 결과를 가져온다는
완전 좋은 꿈입니다~
실제로도 기분좋은 샤워
꿈해몽도 기분좋네요

 

 

반대로 열심히 때를 밀고 있는데
생각보다 시원하지 않다
뭔가 계속 찝찝하다?라는 기분이 드는 꿈이라면
이는 흉몽에 속하게 됩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결과가 쉽지 않는 꿈이라고 해요
꿈에서 내가 느낀 그대로 해몽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 어릴 때에는 목욕탕에서 등밀어 주는게 아주 흔했는데요
요즘에는 대중목욕탕도 안갈 뿐더러
등을 밀어 주는 일은 거의 없죠
등은 손이 닿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누군가 밀어주면 아주 시원하고 좋습니다
만약 꿈에서 누군가 내 등을 밀어준다면?

뭔가 예상가능한 목욕하는꿈 꿈해몽이긴 하지만,
나에게 완벽한 조력자가 나타난다! 라는 해몽이래요
든든하게 나를 지켜줄 수 있는 조력자~!
완전 좋은 꿈인 것 같습니다

 

 

혹 찬물로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뭘까요?
시원한 기분만큼이나 하는 일이 잘풀리는 해몽입니다

 

 

 


따뜻한 물로 샤워하는 것도 역시 길몽~!
목욕하는꿈 꿈해몽은 길몽이 많은 것 같아요~

 

 

우리집에 낯선이가 와서 목욕을 한다면
꿈해몽이 어떻게 될까요?
이는 좋은 소식이 올 증조라고 합니다~
뭔가 섬뜩하고 무서운 꿈인줄 알았는데
좋은 소식이 온다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목욕은 몸을 씻어내는 일이기 때문에
뭔가 해소하는 듯한 의미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길몽이 많다고 하니
목욕하는 꿈을 꾸었다면 아침에 웃을 수 있겠어요

 

 

피가 나오는 꿈은 좋은 꿈이다
알고 계시는 분들 많으시죠?
공포영화를 보면 여주인공들이
피로 샤워하는 장면이 종종 나오는데요
혹시 꿈에서 내가 피로 샤워를 하고 있었다면~?

 

 

 

예상하셨겠지만 아주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바를 이룬다는 꿈입니다
시험을 앞둔 학생에겐 더 좋은 꿈이겠네요~
수능보기 전날 이런 꿈을 꿔야하는데~ㅎㅎ

 

 

가끔 연인과 목욕을 할 때도 있는데요~
무흣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꿈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목욕을 같이 했다면
연애운이 아주 좋아지는 꿈이라고 합니다
혹시 고백을 하고 싶은 타이밍이라면
꿈을 꾼날~! 바로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목욕하는꿈 꿈해몽 하나씩 알아봤는데요
거의 대부분 좋은 의미인 것 같네요~
더러운 것을 씻어내는 행위인 만큼
 꿈해몽도 좋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내가 목욕하는 것을 누가 훔쳐본다거나 하는 꿈은
구설수에 오를 수 있거나
챙피한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이런 이상한 꿈을 꾸었다면
그날 하루쯤은 조심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목욕하는꿈 꿈해몽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나의 무의식을 반영하는 꿈~
좋은 꿈이든 나쁜 꿈이든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제일 좋겠죠~
좋은 꿈을 꾸었다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구요
나쁜 꿈을 꾸었다면 조금 주의하며 하루를 보내면 되겠어요
가장 중요한건 너무 꿈에 연연하지 않는 것~!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