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살이라니

마흔살이라니


내일 모레면 정말 마흔살이네요 ;;

하 정말 시간 엄청나게 빠르네 ㅋㅋ

아직도 고등학교때 친구 얼굴과 상황, 대학교 때 추억들이 어제 같은데

벌써 마흔살이라니 뭔가 씁쓸합니다



마흔살이라는 나이는 아직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젊다는 나이의 마지노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간 수명이 길어지고 또 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마흔 살 까지는 그렇게 티가 나게 나이들어 보이는 경우는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말해도 뭔가 허탈한 기분은 쉽게 가시질 않네요

나이 먹는 건 당연한건데 참 이상합니다

그래도 뒤돌아 보면 나름 빡세게 살아서 그런지

후회는 없습니다 앞으로 해야할 일도 없는 것도 아니고

그것들을 이루는 재미로 또 40대를 잘 보내야겠네요

이렇게 말해도 마흔살이라니 ㅋㅋㅋ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