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너무 궁금해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너무 궁금해요~

 

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몸은 물론이고 정신 건강에도 힘써야 하는데요

저는 조금만 고민을 하고 신경을 쓰면

바로 꿈에 나타나곤 합니다

꼭 그와 관련된 꿈이 아니라

그냥 심난한 꿈을 꾸게 되더라구요

얼마전에는 다리가 잘리는 꿈을 꾸어서

찝찝한 마음에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다리와 관련된 여러가지 꿈에 대해서

두루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지금 시작할게요~

 

일단 딱 말씀드리면 다리 잘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다리라는 것은 내가 무슨일을 하게 되는 시작이죠

다리가 다친다면 그 시작점이 끊어지는 의미

하고자 하는 일의 실패를 의미합니다

지난밤 제가 꾸었던 꿈은 흉몽이네요

조금 마음이 씁쓸해지긴 하지만

그래도 꿈은 꿈일 뿐

다가올 실패를 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축구를 원악 좋아하기 때문에

축구를 하다가 다리 다치는 꿈을 종종 꿔요

실제로 다치는게 싫어서 축구를 하는 건 안좋아하고

보는 것만 좋아하곤 하는데요

꿈에서 다리가 다치면 좋지 않은 꿈이라고 하니

실제로도 꿈으로도 다리는 절대 다치면 안되겠어요

 

 

전체적으로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은

하고자 하는 일의 실패 혹은

안좋은 일이 온다는 흉몽인데요

 

 

 

나 이렇게 나쁜 꿈을 꾸었어 너무 슬퍼

이제 안좋은 일이 올꺼야 라고 생각하기 보다는

미리 방지하는 의미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뭐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알고서 너무 상심하시지 마세요

 

 

저희 남편은 통풍이라는 질병을 갖고 있어서

저는 다리관련 질병에 아주 예민합니다

그래서 꿈으로도 꾸고 싶지 않은데요

보통 모두들 꿈은 반대라고 하지 않나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은 반대가 아닌가보네요ㅠ

생생하면 생생할수록 더더욱 안좋으니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미리 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그렇게 좋게 생각하고 있어요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중에서 꼭 흉몽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리가 잘리긴 잘리는데 피를 보았다면

이는 아주 좋은 꿈입니다

 

 

 

흔히들 피가 꿈에 나오면 로또를 사죠

피가 나오는 꿈은 흉몽인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다리가 다치거나 잘리면서 피를 보았다면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길몽이라 하겠습니다

 

 

혹여 다리가 다쳐서 다리에 붕대를 감게 되는 꿈이라면

붕대가 내 몸을 칭칭 감아 풀리지 않듯이

하고자 하는 일지 알 안풀리는 꿈이라고 합니다

일종의 억압 같은 의미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은 거의 다 안좋네요

이런 꿈은 꾸고 싶지가 않아요

 

 

 

하지만 이게 뭐 제맘대로 되나요

그냥 조심하라는 의미로 알고

미리미리 피해가는 길을 선택하겠습니다

 

 

혹여 내 다리가 아니라

남의 다리가 다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지인분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오랜만에 지인분께 전화를 해서 안부를 묻거나

조심하도록 이야기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조심해서 꿈이 안좋으니 조심하라고 하면

기분 나빠할 수도 있으나

그래도 이야기 하는 편이 마음이 편할 것 같아요

 

 

혹시 동물이 내 다리를 꽉 물었다면

내가 손해를 입는 꿈이라고 하구요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리 잘리는 꿈 꿈해몽 정말 정말 싫어요

 

 

다리가 다치는 것과 관련해서

이런저런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피가 보이지 않는다면 대체적으로 흉몽이라서

기분이 조금 안좋기는 하지만

그래도 미리 발생할 불운을 방지한다는 의미에서

좋게 생각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