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은 길몽?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은 길몽?


꿈자리가 뒤숭숭하면 그날 하루가 뒤숭숭하죠?

반대로 좋은 꿈이라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복권을 사기도 하구요~ ㅎㅎㅎ


혹시 지난밤에 꿈자리가 좋지 않아서 다름사람이 죽는꿈 해몽을

알아보려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다행이네요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은 대부분 길몽이라고 합니다



꿈에서 아는 사람이 사망했을 경우에

돈을 많이 버는 꿈이라고 합니다

사업이 번창하는 의미를 갖고있기도 하구요

대체적으로 금전적 행운이 따르는 해몽이네요

아 꿈에서 누가 죽었어.. 아 짜증나..라고 생각했다가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을 보고 휴~ 다행이다~

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고 생각되네요



반대로 모르는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은 어떨까요?

이역시 아는 사람이 죽는 것과 같이 길몽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면에서 두루 행운이 따르는 꿈이기 때문에

다행이라고 생각하시고 복권 하나 사갖고 들어가시는게 어떨까요?


아무리 길몽이라고 해도 누가 죽는 꿈을 꾼다면

슬픈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최악의 꿈 중에서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이 있는데요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중 부모님의 경우에도

좋은 꿈이라고 하니.. 아 대체 뭔가요

좋아해야 하는 건지 슬퍼해야 하는건지

묵었던 갈등이 해소되는 의미를 갖고 있는 꿈이라고 하니

꿈에서 깨었을 때 너무 슬프더라도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겠네요


혹여 부모님과 관계가 좋지 않은 분들이라면

화해하는 계기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우리가 살면서 가장 오랫동안 함께하는 형제자매

만약에 꿈에서 형제자매가 죽는다면 어떨까요?

정말 꿈과 현실은 반대인가 봐요

형제자매가 죽는 꿈 역시 길몽이라고 합니다

어떤일이든 하고자 하는 일이 성공하는 꿈이라고 하니

정말 다행 또 다행이네요

정말 생각하기 싫은 일을 꿈으로 꾸었는데 그 해몽이 좋아서 다행입니다



가까운 사람중에서 친구가 죽는 꿈도 있는데요

역시나 길몽이네요

형제자매가 죽는 꿈과 같이 성공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앞뒤가 안맞죠?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괜히 안부를 물어보거나 하는게 좋을 것 샅아요



친척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이 아니라 흉몽이라고 합니다

현실에서 그 친척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이 꿈이야 말로 혹시나 일어날 수 있는 나쁜일에 대해서

미리 방지할 수 있는 거라서 흉몽이긴 해도 좋게 받아들여야 할 것 같아요

그 분께 오늘 하루 조심하라는 안부의 연락을 드려도 좋을 것 같구요



사랑하는 연인이 죽는 꿈은 어떨까요?

이 꿈도 흉몽이라고 합니다

둘이 갈등을 빚어서 싸우게 되거나 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미리 꿈에서 암시를 해줬으니

오늘은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면서

서로에게 서운한 것을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길몽도 많지만 흉몽도 있네요



오늘은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을 알아봤는데요

찝찝한 마음이 조금은 풀리셨나 모르겠어요

실제로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기 때문에

꿈에서 깨었을 때 다행이라는 생각이 지배적일 것 같아요

하지만 길몽이 많으니 너무 우울해하지 말고

꿈은 반대 꿈은 반대 라고 생각하며

좋은 의미로 받아드려야 할 것 같아요



죽음이라는 건 언젠가 경험해야 하는 거잖아요

꿈으로 미리 체험해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가까이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어주기도 하니

서로에게 더 잘해야 겠다는 생각도 들겠네요^^

이상 다른사람이 죽는꿈 해몽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