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를 보면서 알 수 있는 것

나는 농구보다는 축구를 더 좋아하는 편이다

그래서 축구 시즌이 되면 방송을 곧잘 보고는 하는데

실제로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다

일단 농구는 점수가 잘나기 때문에 그때그때 성취감이 있다

물론 축구가 성취감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다만 점수가 잘 난다는 점에서 할 맛이 난다



그리고 농구는 골대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거의 유일한 구기 종목이 아닐까 싶다

사실 나는 누구와 경쟁하는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농구는 골대를 통해서 골을 넣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재미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농구를 하면서 나의 성향도 파악이 되는 것 같다

나는 혼자서 무언가를 쌓아가는 게임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리고 결과가 바로바로 나오는 것을 좋아한다

그렇지 않으면 많이 지루해하는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